2020년 무직자 대출 추천

갑자기 어려워진 경제사정으로 인해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직장을 유지하고 있다면 대출을 실행하기가 쉽겠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무직자가 되었을 땐 정말 난감하기 짝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직자도 대출 실행이 가능한 상품을 안전대출가이드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직자 대출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하나은행에서 취급 중인 이지페이론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최대 300만원까지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최저금액은 50만원 이상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분할 상환은 1~3년까지 가능하고,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1년이 가능합니다. 이지페이론 상품은 소액의 대출이 필요하신 분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자금이 생겼을 때 언제든지 부담없이 상환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신용카드를 보유 중인 사용자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최저 50만원)
 금리조건  최저 4.4&
 상환방식  분할상환(최대 3년), 마이너스통장(최대 5년)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필요서류  없음

무직자 K뱅크 슬림K 신용대출

K뱅크에서 취급하고 있는 슬림K 신용대출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 7등급 이상이고 신용카드를 1년 이상 보유했다면 대출조건에 부합하기 때문에 무직자도 쉽게 대출 승인이 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은행의 특성에 따라 24시간 대출실행이 가능하여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최저 4%대의 금리를 제공하며 한도가 높은 편이라 고액의 대출금액을 원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신용등급 7등급 이상, 신용카드 보유 1년 이상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금리조건  최저 4.02%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최대 3년)
 중도상환수수료  0.7%
 필요서류  없음

렌딩사이어스 Apolloan 11 무직자 대출

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P2P대출 쪽으로 눈을 돌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렌딩사이어스에서 제공하는 상품인 아폴론 11은 20세 이상의 공인인증서 보유고객이라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대출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최고 3,000만원의 넉넉한 한도와 최저 3% 대의 금리로 무직자 대출 중 가장 낮은 금리 조건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24개월로 타 상품에 비하여 비교적 짧은 기간이 제공됩니다.

 

 대출대상  20세 이상의 공인인증서 보유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금리조건  최저 3.7%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최대 2년)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필요서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