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10 무료설치 - 다운로드


직장인이 각종 보고서나 자료 저장 등을 위해서 사용하는 한글 2017은 이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국민 소프트웨어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글 2017은 문서를 작성할 때 쓰는데요. 워드패드 등 다른 소프트웨어도 있지만 아마 많은 분들이 한글에 익숙해져 있으실 겁니다. 그럼 오늘은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사실 한글 2017 무료설치는 공식적으로는 없다고 보는게 맞는데요. 저는 소개하는 이상 공식적인 경로에서 무료설치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한컴오피스에 접속해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일단은 체험판은 한 달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과거에서 100일을 사용하도록 해줬지만 현재는 한 달로 기간이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는데는 크게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한컴오피스 다운로드센터를 통해 한글 2017 무료설치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편집 없이 단순히 확인만 하는 용도라면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뷰어로도 충분한데요. 뷰어는 영원히 무료이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한글 2017 뷰어는 핸드폰에 설치해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혹시 체험판이 마음에 들지 않아 계속 쓰는 버전을 원하신다면 구매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사실 웹하드에서도 다운이 가능하지만 어둠의 경로니까 바이러스 등으로 고생할 수 있고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